[설 선물 가이드] 동성제약

[설 선물 가이드] 동성제약

입력 2013-01-29 00:00
수정 2013-01-29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트러블 피부 고민하는 조카에 ‘봉독 에센스’

새 학기 시작을 앞두고 있는 설 명절에 사춘기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고 있는 조카가 있다면 꿀벌의 벌침액을 이용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물해 주는 건 어떨까.
이미지 확대


에이씨케어(a.c.care) 워터 에센스는 ‘봉독(벌침액)’을 주성분으로 하는 미스트 타입의 에센스로 민감한 피부에 효과가 높은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봉독이 울긋불긋한 민감성 및 여드름성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탁월한 효능을 지니고 있다.

농촌진흥청과 동성제약 중앙기술연구소가 공동 개발해 화장품 성분화하는 데 성공했으며 ‘봉독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여드름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이란 내용으로 특허를 획득했다.

봉독을 화장품 성분으로 사용한 제품은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가 처음이다.

에이씨케어 워터 에센스는 안개 분사 방식의 미스트 타입으로 분사 각도가 넓고 분사되는 에센스의 입자가 매우 미세하고 고와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든다.

따라서 분사 후에도 피부에 물방울이 맺히거나 흘러내리지 않아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센스 원액에 LPG가스의 혼합액을 분사하는 기존의 캔 미스트 방식이 아닌 안전하고 위생적인 파우치 질소 충진 용기를 사용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인체용 질소가 에센스 원액을 감싸고 있어 분사 시 질소의 압력으로 에센스만 피부에 분사되기 때문에 트러블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강주리 기자 jurik@seoul.co.kr

2013-01-29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사법고시'의 부활...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달 한 공식석상에서 로스쿨 제도와 관련해 ”법조인 양성 루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다. 과거제가 아니고 음서제가 되는 것 아니냐는 걱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질적으로 사법고시 부활에 공감한다는 의견을 낸 것인데요. 2017년도에 폐지된 사법고시의 부활에 대해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1. 부활하는 것이 맞다.
2. 부활돼서는 안된다.
3. 로스쿨 제도에 대한 개편정도가 적당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